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치킨 맛집 네네 치킨 거여점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7. 23. 23: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거여동 치킨집 네네키친 거여점입니다.

 

더운 여름에는 입맛도 없고 집에서 뭘 해 먹기가 너무 귀찮아요.

마침 배달의 민족에서 네네치킨 방문포장 할인을 진행하기에 냉큼 주문을 했습니다.

 

 

네네치킨 거여점 운영시간

주말/평일 12:00 - 24:00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배달과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위치는 ↓↓↓↓↓ 성내천과 아주 가깝게 있습니다.

 

네네치킨거여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거여1동 성내천로 136

★★★☆☆ · 후라이드/양념치킨집

www.google.co.kr

 

 

가격은 양념 반 + 후라이드 반 1마리 17,000원인데 방문 포장 시 3천 원 할인이라 14,000원으로 결제하였습니다.

조금 걷는대도 땀이 줄줄 나는 날씨더군요.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셔서 감사하게 받고 집으로 곧장 튀어왔습니다. 룰루

 

 

바람의 나라:연 게임과 콜라보를 하는지 바람의 나라 쿠폰을 챙겨주더군요.

패키지에도 바람의 나라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 귀엽습니다.

상자 박스는 굉장히 컸습니다.

 

 

메뉴가 많습니다.

전 메뉴 반반 가능하고 반반반도 진행하고 있네요.

새로운 메뉴로는 레드 마요 치킨이 나왔습니다. 요번엔 반반 무마니~를 먹었지만 다음에 또 먹는다면 레드 마요 도전해봐야겠어요.

 

 

상자를 오픈하자 보이는 영롱한 빛깔의 치킨이란~ 군침이 싹 도네요.

 

 

상자가 큰 이유가 있습니다. 상자 패키지 안에 무랑 소스, 콘 샐러드가 다 들어가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연 스페셜 쿠폰도 있습니다. ㅋㅋㅋ 재미난 콜라보예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와 윤기가 좌르르르 도는 양념 치킨입니다.

가장 기본이자 고르기 제일 쉬운 걸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새로 접해보는 매장에서는 항상 기본을 먼저 먹어봐요. 두근두근

 

 

닭이 상당히 큽니다. 사진상으로는 티가 안 나서.. 제가 다 억울할 지경..

알차고 두툼한 게 상자 안이 가득 찼어요.

 

 

오우~ 후라이드부터 뜯어보았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이 바삭바삭하면서 씹을 때 기름기가 좍 나오는데 살찌는 느낌이 팍팍 들더군요.

이 맛에 치킨 먹는 거죠. 하하하

 

 

살코기가 정말 알차요. 너무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 간이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치킨은 튀김이 다인데 튀김이 진짜 유독 맛있네요... 닭 껍질 튀김 따로 개발해서 파셨으면 좋겠습니다.

 

 

후라이드만 먹으면 느끼해서 물리는 감이 있는데 그럴까 봐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양념의 달고 매콤한 맛으로 느끼함을 물리쳐줘야겠습니다.

 

 

초장부터 퍽퍽 살이네요.

퍽퍽 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불만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념 소스 많이 부어주셔서 퍽퍽 살 걸릴 때마다 퍽퍽 찍어먹었네요.

튀김 부분이 소스에 절여져서 한 입 베어 물었는데 귀에서 상투스 들렸네요.

양념치킨은 달고 자극적인 맛에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후라이드는 바삭바삭 고소해서 맛있고 양념치킨은 달고 살짝 매콤해서 맛있어요.

치킨은 역시 반반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같이 딸려 나온 무와 콘 샐러드입니다.

딱 입가심할만한 용량에 맛입니다.

먹다 보면 금방 떨어져서 아쉽긴 한데 많이 먹으면 물리니.. 감칠맛 날 정도의 양이라 딱 적당한 거 같아요.

 

 

컴퓨터 하면서 먹는 치킨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다리 야무지게 뜯으면서 영화 보고 드라마 보고.. 치킨과 함께하는 점심시간 너무 좋네요.

 

네네치킨 거여점 정말 맛있습니다.

겉바속촉에 단짠단짠...! 맛 표현하는 수식어는 다 붙여주고 싶네요.

치킨은 반반 무 마니~ 배달이나 포장해서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