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역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푸드코트 2탄 메뉴추천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3. 5. 00: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롯데월드타워몰 푸드코트 어반스커트 안 음식점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번에 차알 / 골든 키친 / 건스 앤 쉬림프 방문 이후 두 번째 방문인데요, 건스 앤 쉬림프는 재방문하여 참고 차 저번 게시물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건스 앤 쉬림프 메뉴나 할인 등 더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식당 푸드코트 어반스커트 차알 골든키친 건스앤쉬림프(+아메리칸트레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롯데월드 몰 지하 1층 푸드코트 어반스커트 안 음식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알 / 골든 키친 /  건스 앤 쉬림프 음식점 세 곳과 음료판매 매장

danozing.tistory.com

 

 

QR 코드를 찍고 안으로 들어가면 좌석이 주르륵 보입니다.

롯데월드몰 푸드코트는 언제나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점심시간 치곤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아직..덜 찬거겠죠..?

 

 

★ 단바쿠라멘 ★

 

단바쿠라멘은 차알 맞은편에 있는 라면 매장이에요.

주문할 때 당시 손님들이 줄을 서고 있던 인기 매장 중 하나입니다.

 

 

단바쿠라멘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까라멘입니다.

단바쿠육수에 미소된장, 특제 양념으로 국물 간을 맞춘 매콤한 라멘이죠.

1인 세트나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세트도 판매합니다.

라멘이나 가츠동을 한 번에 먹어볼 수 있겠어요.

 

 

주문을 넣고 기다리는 동안 단무지나 김치 밑반찬을 챙길 수 있어요.

단바쿠라멘에 신메뉴도 나왔군요. 츠케멘과 마제멘, 둘 다 국물에 담가져서 나오는 라면이 아니네요 ㅎㅎ

 

 

커다란 김이 꽂혀서 나오는 아까라멘입니다. 국물이 빨간색이에요. 기존 라멘보다 확실히 칼칼하고 맵습니다.

계란 반숙과 고기가 고명으로 나오구요,  국물 밑에 고기 다진게 깔려있습니다. 

양은 딱 적당한 편이에요. 

구수하고 칼칼하면서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 건스 앤 쉬림프 ★

단바쿠라멘의 옆에는 건스 앤 쉬림프 매장이 있어요.

 

쉬림프 알리오올리오입니다.(12,900원)

맛은.. 저번에 먹었던 해물 토마토 파스타가 더 나았어요. 기름과 면이 따로 노는 느낌이 강했고 정말 기름맛 밖에 안 났습니다..

비주얼은 정말 좋지만 맛은 그에 비해 떨어져서..ㅎㅎ 아쉬웠어요.

 

 

건스 앤 쉬림프 매장을 지나면

 

 

★ 브라운 돈까스 ★

브라운 돈까스 매장이 나옵니다.

돈까스 전문점으로 돈까스로 만든 메뉴가 상당히 다양해요.

 

 

허니버터눈꽃치즈 돈까스나 매운피자오븐돈까스 등 처음 보는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정식돈까스에 음료 + 밥 추가하여 주문했습니다.

 

 

브라운 돈까스에도 세트메뉴가 있어요. 

밥 양이 부족한데 밥 추가해서 먹기 싫을 때 세트 주문해서 우동이나 모밀 먹으면 되겠어요.

 

 

비주얼 좋은 돈까스입니다.

정식돈까스라 돈까스가 2개 나옵니다. 밥은..거봉이죠? ㅋㅋㅋ

돈까스 외에 밥, 샐러드, 옥수수콘, 오렌지, 빵, 딸기잼, 스프, 무말랭이, 피클 이렇게 나오네요.

 

 

경양식 돈까스라 소스가 부어져서 나와요. 그래도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맛은 우리가 정말 흔히 아는 그 맛이에요 ㅎㅎ 아는 맛이 제일 맛있는 맛이라고 싹싹 다 먹었어요.

 

 

마지막을 장식하는 ★ 아메리칸 트레일러 ★

마지막을 장식하는 아메리칸 트레일러입니다.

 

 

시즌 메뉴는 모두 솔드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역시나 인기 많은 체리코크도 솔드아웃되었구요.. 커피 메뉴 중에 돌체 콜드브루도 있군요..?

다음에 마셔봐야겠어요.

 

 

오늘의 선택은 진저에이드입니다.

생강 청과 레몬, 탄산음료를 혼합했는데요, 생강 향이 물씬 풍기고 달달하면서 청량하답니다.

생강이 기관지에 좋아서 택해봤어요. 건강 챙겨야죠..ㅎㅎ

 

 

 

오늘도 배가 빵빵 즐거운 점심 식사였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식당 어반스커트에 아직 먹어보지 못한 매장이 더 있답니다.

꼭 모든 메뉴를 섭렵하고 3차 후기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