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맛집 채선당 샤브보트 / 1인 샤브샤브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7. 8. 0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백화점 쪽에 위치한 1인 샤브샤브 맛집, 채선당 샤브 보트입니다.

 

담백한 국물과 적당히 푸짐한 양으로 1인이 먹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점심시간 때에는 사람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운영시간

월 - 목요일 10:30 AM - 20:00 PM
금 - 일요일 10:30 AM - 20:30 PM

 

 

위치는 ↓↓↓↓↓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푸드코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올림픽로 240

★★★★☆ · 백화점

www.google.co.kr

 

 

가격대는 평균 1만 원대입니다.

기본 샤브로 소고기 샤브가 있고요, 토마토 / 커리 / 마라탕 / 한우 등 4가지 종류가 더 있습니다.

취향껏 골라서 먹을 수 있는 게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

 

 

1인 샤브 전문점답게 1인 좌석 양옆에 칸막이가 쳐져 있습니다.

테이블 밑은 물건을 둘 수 있게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가장 기본인 소고기 샤브(10,9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같이 방문한 지인은 기본 소고기 샤브에 영양죽(1,000원)을 추가하였어요. 

 

 

주문을 넣으면 바로 나오는 구성 재료들입니다.

회전율이 상당히 빠른 곳이던데, 미리미리 다 준비하고 빠르게 가져다주기 때문인 것 같네요. ㅎㅎ

 

 

야채 모둠도 종류가 상당히 많고 중간중간 버섯이나 당근, 당면 등이 있습니다.

재료들이 신선하고 깔끔한 게 좋네요.

 

 

물도 일회용으로 나와서 청결을 중요시하는 것 같아 안도하고 마실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영양죽을 추가하면 영양죽과 계란이 나옵니다. 1천 원에 이 정도면 가성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육수 레인지는 처음엔 7-8로 시작합니다. 팔팔 끓고 음식이 익었다 싶으면 숫자를 내려서 온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앞접시는 따로 가져다주시고요, 소스 종지는 셀프입니다.

두 자리마다 가운데에 접시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소스는 종류별로 담아보았습니다. 뭘 찍어먹어도 맛있을 소스들입니다.

칠리소스, 해물 간장, 땅콩 소스! 소스 별로 맛이 달라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자리 앞에는 투명 판 위에 추가 재료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다양하고 구성이 좋아서 괜찮다 생각 드네요. 좀 모자라다 싶으면 바로 추가하면 되겠습니다.

 

 

준비가 끝나면 팔팔 끓는 육수에 재료들을 투하합니다.

 

 

야채 먼저 넣어서 적당히 익히고 야채 물이 우러나오도록 하면 정말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팔팔 잘 끓는 육수 덕에 고기도 빠르게 익었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게 정말 맛있어 보이죠? 냄새도 좋고 육수도 맑아서 너무나 맛있어 보였네요.

 

 

익은 것들은 앞접시에 건저내고, 먹고 싶었던 소스에 푹 찍어서 한 입 했습니다. ㅎㅎ

샤부샤부는 언제나 맛있는 것 같아요.

담백하면서 감칠맛도 나고 소스의 달달함과 섞여서 적당히 자극적이라 끊임없이 흡입해도 안 질리는 것 같습니다.

야채와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게 참 좋네요!

 

 

완자랑 만두랑 어묵도 넣어서 익혀먹었습니다.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샤부샤부의 꽃 육수입니다.

야채와 고기가 우려 져서 진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엄청 뜨거워서 혀와 입천장이 다 데었지만 국물 맛은 참을 수 없었네요.

 

 

야들야들한 고기와 잘 익은 야채를 한가득 집어 칠리소스에도 찹찹 찍어먹고요.

 

 

마지막은 면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얇은 소면이라 빨리 익고 국물이 진짜 맛있어서 맛있는 국수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깨끗하게 흡입 완료.

1인 샤브샤브. 든든하고 몸도 따뜻해지고 점심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좋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적당한 양과 깔끔, 깨끗한 재료들, 진하고 담백한 육수까지~

점심시간에 괜히 줄 서서 먹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앞에 위치한 채선당 1인 샤부샤부 전문점, 샤브 보트!

방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