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디저트 카페 에잇비돌체 월드타워점 8b DOLCE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8. 25.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몰 카페, 에잇비돌체에 방문하였습니다.

 

모든 게 샛노란색의 귀여운 디저트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평일 - 토요일 오전 7:00 AM ~오후 10:00 PM
일요일 휴무입니다.


위치는 ↓↓↓↓↓

 

에잇비돌체 월드타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8 · ★4.31 · 매일 07:00 - 22:00

m.place.naver.com

 

 

 

커피부터 디카페인 메뉴까지 상당히 많습니다.

가격도 5,000원 대를 넘는 게 없고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오..! 5,500원짜리 음료가 있습니다.

수박주스인데 생과일주스라 기본 음료보다 가격대가 높은 거 같네요.

시즌 메뉴가 눈에 띈 김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수박주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쑥 라떼와 쑥 스콘도 따로 판매하고 있고요, 빙수나 뚱카롱 등 디저트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냉장 쇼케이스 안에는 크림이 잔뜩 든 롤케이크가 있습니다. 무지 맛있어 보이네요.

수박 주스는 저렇게 소분해서 갈아주나 봐요.

 

 

으아아 바스크 치즈케이크 정말 맛있는 건데 도톰해서 폭신폭신하게 생겼네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베이커리 가판대도 있습니다.

디저트 외에도 먹거리가 많아서 좋은 거 같아요.

 

 

에잇비돌체 MD도 있군요. 노란색 스마일 로고가 박혀있어서 귀여워요.

 

 

촉촉한 마카롱들이랑 여러 가지 빵이 많습니다.

 

 

베이커리 전문 매장이라 그래도 손색없을 만큼 종류가 다양한 거 같습니다.

구경하다가 플레인 스콘 하나 집어 들고 결제했네요. ㅎㅎ

 

 

먼저 주문했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수박 주스가 나왔습니다.

컵이 커서 양이 상당하네요.

 

 

수박 주스와 아메리카노 모두 평범한 맛이었어요.

시원한 수박 맛과 적당한 단 맛이 나는데 적당히 맛나게 마셨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전혀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양이 많아서 한 번에 시원하게 들이켤 수 있는 건 좋았어요.

쭉쭉 마셔도 줄지 않았다는...

스콘은 위에 버터 조각이 있어서 구매한 건데 우리가 흔히 아는 스콘의 맛이었습니다.

엄청나게 맛있다! 맛집이다! 하는 건 없지만 천연 당류가 들어간 건강식 베이커리라는 건 맘에 들었네요. ㅎㅎ

 

 

피로에 지칠 때 한 잔 사서 시원~하게 들이켜보세요.

다양한 음료 메뉴와 베이커리, 적당한 수다를 나눌 수 있는 쾌적한 장소.

잠실 롯데월드 몰 카페 에잇비돌체 추천드립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