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지역맛집 가든파이브 회전초밥집 도쿄 이치바 2층 식당가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10. 7. 02:30

본문

반응형

NC 송파 가든파이브 도쿄 이치바

장지역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라이프 2층 식당가에서 저녁으로 초밥을 먹었습니다.

도쿄 이치바란 곳인데요, 도쿄 이치바는 한 접시당 1천 원하는 아주 저렴하고 맛있는 가성비 회전초밥집이랍니다.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초밥 위에 어떤 재료가 올라가던 균일가 1천 원입니다.

튀김류는 2천 원, 스페셜 초밥은 4천 원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따로 판매하고 포장도 가능하네요.

 

 

운영시간

일-화 : 10:30 AM ~21:00 PM
수-토 : 10:30 AM ~ 22:00 PM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위치는 ↓↓↓↓↓ 가든파이브 영관(킴스클럽 건물) 2층 식당가에 있습니다.

 

가든파이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충민로 66

★★★★☆ · 쇼핑몰

www.google.co.kr

 

 

 

식당가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었는데, 회전레일 위의 초밥들이 눈에 밟혔습니다.

1천 원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보였어요.

 

 

레일 밑으로 일렬로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접시, 컵, 젓가락 등이 있어서 혼밥 하기도 편해 보입니다. 최대 2인 이서 이용할 수 있겠네요.

 

 

자리에 착석해서 간장이랑 장국, 젓가락 등 초밥 먹기 전에 후다닥 준비했네요.

전부 셀프서비스입니다.

 

 

앉았을 때 눈높이 위치에 접시에 따른 가격과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참고해서 이용하면 되겠어요.



회전 레일을 타고 도는 초밥들이 뭐가 있나 볼까요~

첫 접시는 달짝지근해 보이는 양념 장어초밥으로 정했습니다.

장어의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달달한 양념 맛이 가미됐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장어 가시가 좀 크고 많아서 열심히 씹고 발라냈어요.

 

 

토치로 살짝 구워낸 연어 아부리도 먹어보았습니다.

1천 원대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게 좋았네요.

 

 

이것저것 종류별로 먹어보았습니다.

한 접시당 1피스였고 초밥 크기는 성인 엄지손가락 정도의 크기였네요.

밥 양이 적어요.

 

 

조각 케이크나 파인애플 같은 디저트류도 중간에 껴 있습니다.

입가심하려고 파인애플도 먹어보았네요.

 

 

날치알 군함, 참소라, 육회 초밥입니다.

나쁘지 않은 맛, 참소라 식감이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육회 초밥은 달콤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성게알 군함입니다.

나무 그릇에 올려져 있는 것으로 가격대가 4,000원입니다.

회전레일에는 성게알 군함의 모형이 올려져 있고요, 먹고 싶다면 따로 주문을 해야 하고 바로 만들어주신답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성게알 군함 외에 나무 그릇 초밥이 또 있습니다.

간장새우와 장어인데요, 1천 원대의 초밥과 다르게 2피스로 나오고 생김새가 좀 더 화려하고 알차요.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차 버린 상태라 포기했습니다. ㅎㅎ

 

 

다 먹고 나니 접시가 수북하더군요.

저와 지인 각 9 접시, 14 접시 나왔습니다. 총가격은 25,000원.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었던 초밥들을 한 접시에 모아 모아... 합성해보았습니다.


한 접시당 1천 원밖에 안 해서 퀄리티가 떨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던 게 맘에 들었네요.

장지역 가든파이브 2층 식당가에 방문하게 된다면 이치바 회전 초밥 드셔 보길 바랍니다.

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