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양념치킨 오금점 핫슈프림 양념치킨 포장 후기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10. 1. 00:05

본문

반응형

출출한 오후, 처갓집 양념치킨 오금점에서 핫슈프림 양념치킨을 포장해왔습니다.

기본 슈프림 양념치킨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매콤한 맛에 도전해보았어요.


↓↓↓↓↓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후기입니다.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해주세요~!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 떡사리에 치즈볼까지!

처돌이 캐릭터가 매력적인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슈프림 양념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따란 ☆★ 달짝지근하고 느끼한 치킨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처돌이네가 달달한 치킨으로 유명한데

danozing.tistory.com

 

핫슈 프림 양념치킨과 생맥주 1000cc 2병을 주문하였습니다.

3만 원이 훅 사라지네요.

포장을 하니까 기본으로 콜리 500ml와 치즈볼을 넣어주셨어요. 개이득...

 

치킨 봉투에 있던 글귀..

・*:.・。.。.* 치킨은 언제나 옳다 *.。.。・.:*・

맞는 말이죠.

 

 

집으로 후다닥 달려와 포장을 까 보니 매콤한 냄새가 나더군요.

노릇하게 튀겨진 치즈볼도 보입니다. 치킨무도 기본 구성에 추가되어있습니다.

 

 

핫슈프림 양념치킨은 매콤한 양념과 고소한 마요 소스가 고르게 뿌려져 있습니다.

기본 슈프림 양념치킨과 다르게 소스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매운맛이라 조절해주신 건지, 좀 더 듬뿍 뿌려줬으면 했네요.

 

 

양념소스는 기본 슈프림 양념보다 더 꾸덕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소스가 묽지 않아서 떨어지거나 흐르는 게 전혀 없었네요.

 

 

치킨은 닭다리죠.

닭다리부터 잡고 뜯어보았습니다. 닭다리살이 아주 알차요.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핫슈프림 소스가 매콤 달달해서 맛있었습니다.

 

 

핫슈프림 소스의 매운맛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기본 양념치킨 맛에서 좀 더 알싸한 맛의 매콤함이라 해야 하나.

어린아이들도 이 정도 매콤함은 참고 먹을 수 있는 수준이라 생각 들었네요.

아무래도 마요 소스가 같이 들어가서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듯합니다.


가슴살은 퍽퍽해서 먹기 힘든데 처갓집 양념치킨의 가슴살은 되게 부드러운 것 같아요.

예전에도 기본 슈프림 양념치킨 먹었을 때도 부드럽다 생각했는데 이번 핫슈프림 양념치킨의 가슴살도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핫슈프림 양념소스에 먹으니까 더 먹기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역시.. 퍽퍽 살은 양념이 필수인 듯합니다.

 

달달 매콤한 핫슈프림 치킨을 먹다가 치즈볼도 먹어보았습니다.

중간에 동그랗게 콕콕 박혀 있는 모습이 귀여워 보이네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에는 크림치즈와 모차렐라 치즈가 섞인 게 가득 들어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늘어나는 치즈를 원하신다면... 비추입니다. 늘어나지는 않고 부드럽고 쫀득하니 뚝 끊겨요.

약간 미니 찹쌀 도넛을 먹는 듯한 느낌도 들었네요.

맛은 굿굿.. 튀김이 바삭해서 맛있습니다.

 

 

치킨은 먹다 보면 느끼해서 물리는 경우가 많은데, 처갓집 양념치킨 핫슈프림은 매콤해서 그런지 물리는 게 없었어요.

배가 부를 만큼 냠냠 먹고 맥주 원 샷 때렸습니다. 하하하

그냥 슈프림 양념치킨도 달달 느끼하니 맛있었는데 핫슈프림 양념치킨도 매콤 달달 성공적인 맛이라고 생각 드네요.

입이 심심하고 자극적인 게 당기실 때 드셔 보길 추천드립니다.

양념소스 맛있으니 주문할 때 많이.. 듬뿍 달라고 요청해보시길...

후기 마치겠습니다. :D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