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 떡사리에 치즈볼까지!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9. 18. 00:05

본문

반응형

처돌이 캐릭터가 매력적인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슈프림 양념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따란 ☆★

 

달짝지근하고 느끼한 치킨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처돌이네가 달달한 치킨으로 유명한데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거든요.

패키지는 핫한 청양고추 양념치킨이지만 안에는 슈프림 양념치킨이 담겨있답니다.

 

 

포장 주문 + 리뷰 남기기를 해서 치즈볼을 겟했습니다.

떡 사리는 따로 1천 원 내고 추가했어요.

 

 

달달한 양념에 느끼~한 슈프림 마요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죠.

보기만 해도 느글느글거리면서 입맛이 당깁니다.

 

 

귀여운 치즈볼. 크기가 조금 아쉽긴 합니다.

검지와 엄지로 동그라미 만들었을 때 크기예요.

치즈볼에도 양념과 슈프림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조그마한 다코야키 같아...

 

 

귀여운 처돌이가 그려져 있는 치킨 무.. 

구성으로 콜라와 치킨무가 포함되어있어요.

 

 

이 반질 반질하고 달아 보이는 비주얼..!

냄새도 무척이나 좋았답니다.

 

 

암 냠냠

하나 집어서 크게 베어 물었는데 아우... 달아..! 느끼해..! 짜..!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맵지 않으면서 자극적인걸 먹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달고 짜고 느끼하고 다합니다. 마니아층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아주 맛있어요.

 

 

살도 통통하고 튀김 부분에 양념소스가 범벅이었는데도 바삭거리더군요.

제대로 절여진 부분은 눅눅했는데 그것 마저도 맛있습니다.

맵지 않고 느끼하기까지 한데 묘하게 밥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치밥용으로도 괜찮은 치킨 같습니다.

 

 

추가한 떡 사리도 한 입.

쫀득쫀득하고 말랑말랑해서 맛있네요.

먹다 보니 소스가 사기네.. 웬만하면 튀김류랑은 다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치즈볼은 겉 튀김 부분이 진짜 바삭거렸습니다.

소스가 묻었음에도 바삭바삭...!

안에 치즈는 모차렐라와 크림치즈가 좀 섞인 맛이었어요.

안 늘어나고 한 번에 뚝 끊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늘어나는 치즈볼을 원하신다면 비추..! 괜찮다면 강추입니다.

 

 

귀여운 처돌이네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 양념치킨..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달고 짜고 느끼한 맛을 원 없이 즐기고 싶다면 슈프림 양념치킨 추천드려요.

처음 먹어봐서 그런가 신세계였습니다. 생각보다 안 물리고 반마리 한 번에 다 먹었네요.

후기 마치겠습니다 -! :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