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이터스 멕시칸 음식점 / 스위트살롱 3355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9. 16. 00:05

본문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 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위트 살롱 3355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위트 살롱 3355에는 여러 음식점, 카페 등이 모여있습니다.

이곳엔 제가 좋아하는 멕시칸 음식점이 입점되어 있어서 종종 찾는답니다.

 

입구에는 보송보송하게 생긴 핑크 뮬리들로 장식되어있어요.

주변에 그림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처음 방문할 땐 전시회인 줄 착각하기도 했습니다. ㅋㅋ

 

 

핑크 뮬리, 핑크 자동차로 꾸며진 좌석도 있어요!

이곳은 포토존으로 많이 애용되더라고요.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찾아봤다가 정한 멕시칸 음식!

잠실 이터스 멕시칸 그릴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10:30 AM - 22:00 PM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위치는 ↓↓↓↓↓

 

이터스 롯데월드몰점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 이터스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kr

 

 

메뉴판입니다.

메뉴 타입은 보울, 부리또, 타코, 샐러드로 크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타입 메뉴 하단에는 상세 메뉴판이 따로 또 있습니다.

타입 먼저 정하고 상세 메뉴판 보면 뭘 주문할지 정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저는 베스트 메뉴인 칠리 치킨 부리또를 주문하였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보이는 곳에서 만들어 주시는데 만드는 과정이 되게 재밌었습니다.

손이 슉슉 움직이고 밥이랑 야채랑 소스랑 막 퍼담으시고 둘둘 마는데 안 새어 나오고 잘 말려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부리또가 완성되기 전 자리를 잡을까 매장 안에 착석하였습니다.

매장 외에도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있습니다.

음식점들 가운데에 테이블들이 주르륵 깔려있습니다. 푸드코트처럼 음식 주문 뒤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면 돼요.

 

 

두툼하고 푸짐해 보이는 칠리 치킨 부리또가 나왔습니다.

엄청 커요!

 

 

플라스틱 칼을 함께 주셔서 반으로 댕강 잘라보았습니다.

내용물이 가득 차있죠? 콥 샐러드와 칠리 치킨, 밥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추와 토마토, 적양파, 콘 샐러드, 수입쌀, 레드 빈, 칠리 치킨 등등 여러 가지 재료들이 혼합되어있습니다.

 

 

몇 입 먹어보았는데 입이 화끈했어요.

매운맛이 강하게 나는데 단 맛이 나는 매운맛은 아니고 담백하고 텁텁함이 없는 매운맛이었습니다.

칠리의 맛이 이런 걸까요!

칠리소스 외에 사워크림이 들어가는지 살짝 새콤한 맛도 났습니다.

고수는 추가해 달라고 하기 전에는 따로 추가해주지 않아요.

 

 

내용물이 많아도 또띠아로 잘 감싸 져 있어서 소스가 흐르지는 않았어요.

콥 샐러드라 잘 못 먹으면.. 내용물이 바닥으로 떨어지기는 했습니다.

 

 

남은 반개도 와작와작 씹어먹었네요.

매콤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야채들이 싱싱하고 소스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멕시칸 음식 정말 좋아하는데 적당히 먹을만해서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양도 많아서 배도 든든하고 맛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스위트 살롱 3355에 방문해보세요!

멕시칸 음식 외에도 여러 음식점이 있으니 고르기 훨씬 수월하실 거라 생각 듭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X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