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현동 선정릉 카페 후웨이즈 분위기 좋은 카페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9. 6.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은 소개해드릴 곳은 논현동 선정릉역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후웨이즈입니다.

 

반짝이는 조명과 야자나무, 스크린 영화. 

조용해서 은은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풍기는 디저트 카페예요.

 

 

영업시간

평일 8:00 AM - 23:00 PM
주말 9:00 AM - 23:00 PM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주차, 배달 모두 가능한 곳이에요.


위치는 ↓↓↓↓↓

 

후웨이즈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682-16

★★★★☆ · 카페

www.google.co.kr

분당선 9호선 선정릉역 4번 출구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웨이즈 카페는 감성 리빙 인테리어 카페라고 해요. 후웨이즈 텐 카민 카페라고도 한답니다.

베이커리, 디저트 류도 판매하며 테이크아웃 시 아메리카노는 1천 원 할인, 아메리카노 외 전 메뉴는 500원 할인을 해줍니다.

 

 

전등이 정말 예뻤단 가게 안..

저런 곳에서 음료를 만들면 영화 속 분위기 좋은 카페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 접해보지 못한 메뉴들도 있네요.

궁금한 건 못 참지.. 생소한 메뉴인 아이스 레모니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딸기 생과일주스도 추가 주문하였어요.

 

 

달달한 음료들을 소개해주는 미니 패널도 있고요, 깻잎 소시지 크루아상 패널도 있습니다.

이것도 생전 처음 보는 메뉴인데, 아쉽게도 저녁을 먹은 뒤라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ㅠ

나중에 한 번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달달한 케이크들도 있어요.

후웨이즈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하다던데 배부른 거 꾹 참고 먹을걸 그랬나요... 못 먹은 게 아쉽긴 했네요.

조만간 꼭 재방문을..!

 

 

매장 분위기는 한적하고 조용해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감성 리빙 카페라 그런지 인테리어들이 고급지고 너무나 예뻤답니다.

 

 

통창이라 밖이 트여있어서 바람이 선선하게 들어오던 좌석이에요.

파란색 소파에 노란 조명, 야자나무까지 있으니까 휴가 온 거 같은 느낌을 풍깁니다.

너무 예뻐요...♥

 

 

파란 소파 좌석 뒤편에는 영화를 볼 수 있게 스크린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영상미 좋은 영화를 틀어놓고 커피 한 잔 하니까 크으.. 진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어요!

 

 

앉아서 분위기를 즐기다 보니 음료가 나왔습니다.

레모니카노와 딸기 주스입니다. 달달 상큼해 보이네요.

 

 

딸기 주스는 생딸기를 갈아서 만들어서 그런지 엄청 새콤했습니다.

생각보다 단 맛은 덜 났고 인공적인 딸기맛이 전혀 나지 않았어요.

 

 

매장 로고 고급져 보이네요...

새콤 달짝지근한 딸기주스 맛있었습니다.

딸기 청이 가득 든 엄청 달달한 딸기주스 같은 맛을 찾으신다면 안 맞을 수도 있겠어요. 참고해주세요!

 

 

레모니카노입니다.

레모니카노는 레모네이드에 샷을 추가한 거예요.

 

 

탄산 위에 레몬청이 동동 띄어져 있고 샷이 내려져있죠.

맛은 되게 독특했어요. 첫맛은 달면서 끝 맛은 아메리카노로 마무리되는데 섞여서 묘하게 콜라맛이 났습니다.

달면서 쌉싸름하고 시원하기도 하면서 묘하게 담백한 느낌? 정말 특이했어요.

특이한 걸 보면 도전해보는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또 마셔보고 싶은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ㅋㅋ

 

 

캬-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영상미 좋은 영화를 보는데, 정말 휴가가 따로 없었습니다.

한적하고 쾌적한, 묘한 메뉴들이 잔뜩 있는 논현동 카페, 후웨이즈 추천드려요.

방문해서 맛있는 디저트와 여유로움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후기 마치겠습니다. X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