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백화점 팬시점 뮤우뮤우 / 잠실 가볼만한 곳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4. 28.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팬시점 뮤우뮤우입니다.

 

뮤우뮤우는 롯데월드 몰 3층에도 매장이 있고,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예요.

 

잠실역 4번 출구에서 롯데월드 가는 길에 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나 테이프, 파우치 등을 파는 곳이에요.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지나칠 수 없어서 냉큼 방문해보았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팬시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곰돌이 얼굴의 마우스 패드도 있고, 랜덤 팩도 판매하네요.

 

 

귀여운 햄스터 팬시도 있습니다.

엽서, 테이프, 공책 등 다양한 문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각자 다른 작가의 제품을 한 곳에 모아놓아서인지 볼게 많았어요.

 

 

대충 그린듯한 캐릭터인데, 매력 있지 않나요?

글씨체도 재미있고 캐릭터 표정도 너무 귀엽습니다.

 

 

키링이랑 파우치도 있습니다.

문구가 많으니까 자기 취향에 맞는 캐릭터 스티커를 찾을 수 있겠어요.

 

 

문구 외에도 목걸이랑 헤어 집게 같은 액세서리류도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코너를 화사하게 꾸며놨어요.

 

 

이 귀여운 와플이랑 디저트들은 전부 향기 나는 향초예요.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하나 구매해서 태워보고 싶네요. ㅎㅎ

 

향초 매대 옆에 벽은 갖가지 엽서로 꾸며놨네요.

 

 

요즘 많이 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팬시점 어느 곳을 가도 있는 것 같아요.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사이로 분위기 있는 디자인 제품도 있습니다.

취향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좋네요.

 

 

엄청나게 귀여운 고양이 다방 고양이들까지~

 

 

 

천천히 구경을 다 하고 맘에 드는 팬시를 집어 계산대로 갑니다!

계산대에 멜라이드 수제 캐러멜도 판매하네요. 

 

 

매장 앞에 서있는 캐릭터 패널.

판넬도 무지 귀엽습니다.

 

 

구매 인증샷도 찍어보았습니다.

 

 

고양이 엽서는 2,300원, 엽서는 1,500원입니다.

 

여러 디자인의 문구류를 볼 수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문구나 다이어리 꾸미기 관심 있으신 분들께 방문 추천드립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