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 : 5탄 푸드코트 및 시설(K1speed) 체험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5. 29. 2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홍천 비발디파크 후기 5탄을 들고 왔습니다.

5탄에서는 비발디파크 비바 플렉스몰 안의 부대시설 및 푸드코트, 레저활동에 대한 후기를 주로 다루니 재밌게 봐주시고 좋은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존에 남겼던 1~4탄까지의 후기 링크입니다. 궁금하시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탄 : 숙소 예약 및 숙소 외관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실버스위트 C동 : 1탄 숙소편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갑갑한 일상을 벗어나고자 레포츠와 넓은 리조트를 즐기기 위하여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숙소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후기는 1박

danozing.tistory.com

2탄 : 숙소 내부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실버스위트 C동 : 2탄 숙소편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1탄 숙소 편에서는 소노펠리체 주차 이용과 숙소 체크인 및 숙소 외부 시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탄에서는 소노펠리체 숙소 내부에 대해 알아보겠습

danozing.tistory.com

3탄 : 클럽하우스 더 엠브로시아 카페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 더 엠브로시아 : 3탄 이용시설 카페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시리즈 3탄을 남기고자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 더 엠브로시아 라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탄&2탄은 소노펠리체 숙소 관련 게

danozing.tistory.com

4탄 : 소노펠리체 타워센터 이용시설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 4탄 이용시설 산마르코 바비큐 / 굿앤구스 등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와 관련된 게시물이 벌써 4개째네요. 이번에는 소노펠리체 타워센터 안의 이용 시설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소노펠리체와 관련된 후기들이 있

danozing.tistory.com

 

 

소노펠리체 숙소와 소노 문은 셔틀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버스 정류장이 있으니 차로 이동하지 않아도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비바 플렉스는 소노 문에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소노펠리체 셔틀버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이며, 배차간격이 약 15분 정도 됩니다.

 

 

검은색 버스이며 소노펠리체 옆에 있는 고깃집 식객 광고가 떡하니 붙어있었네요.

 

 

소노 벨 앞에서 하차하니 소노 문, 소노 펫 등등 다른 숙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소노 펫은 반려동물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숙소인데요, 숙소 앞에 커다란 잔디 운동장이 있어서 반려동물과 주인들이 자유롭게 다닐 수 있습니다.

 

 

소노 벨 타워 C동과 소노 문 근처에는 비바 플렉스를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 보면 비바 플렉스 이용시설과 푸드코트가 나와요.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나오는 곳은 비발디 펍입니다.

많은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곳인데, 원할머니 보쌈 간판이 크게 붙어있어서 원할머니 보쌈 가게인 줄 알았네요.

 

 

시설 안에는 간단한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볼링장도 있고 탁구장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탈 수 있는 회전목마나 우주비행선 놀이기구도 있었는데요, 인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어반 코트라는 푸드코드가 있는데, 유명한 음식 체인점들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음식점, 카페, 디저트 점 등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 번에 다 끝낼 수 있는 곳이에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세히 촬영하지는 못했지만, 매장 안은 대부분이 깨끗하고 칸막이들이 쳐져있어서 위생적으로 보였답니다.

음식 냄새도 정말 좋았어요. ㅎㅎ 

 

 

게임센터도 있습니다.

내부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굳이 밖에서 놀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물론, 레저를 즐기는 분들은 식사만 후다닥 하고 밖에 있는 곤돌라나 스카이 윙 등을 체험하러 나가셨지요. 

 

고기를 판매하는 굿앤굿스 마트와 팬시 샵, 오션월드나 수영장 이용객을 위한 수영복 판매장도 있습니다.

아울렛 매장처럼 물건이 가득한 건 아니었지만 레저나 이용시설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물품은 판매해서, 간단한 쇼핑은 할 수 있는 곳 같았어요.

 

 

비발디파크가 가족들이 오기 좋은 게 앤트 월드라는 놀이장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미친 듯이 뛰어놀고 엄청 즐거워해서 부모님들이 구석에 있는 서재에서 구경도 하고 쉬고 계시더라고요.

놀이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 있는 것 같습니다. 

 

 

★ K1 Speed ★

앤트 월드 반대쪽에 있는 K1 Speed입니다.

이곳은 레이싱용 카트를 탈 수 있는 레이싱장으로 국내 유일한 실내 레이싱장이라고 합니다.

 

레이스 카트를 보고 혹해서 한 번 타볼까 하여, 바로 결제하러 갔습니다.

 

 

가격은 성인 인당 3만 3천원이었는데, 투숙객 할인을 받아 인당 2만 9천원에 결제하였습니다.

 

 

처음 이용 고객은 아이패드 데스크에서 K1 Speed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가입 방법은 굉장히 쉬웠고 금방 등록했습니다.

 

 

타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을 듣고, 운전 방법, 레이싱 돌 때의 규칙 등 교육을 듣습니다.

헬멧을 따로 착용하고 슬리퍼를 신은 경우는 출입이 불가하여, 직원분이 발 사이즈에 맞는 크록스샌들을 가져다주세요.

일반 자동차와 운행방법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교육을 꼭! 들어야 하고, 레이스 중간에 색에 따른 의미가 다른 깃발을 흔들어주니 잘 외워놔야 합니다. ㅎㅎ

 

첫 차가 먼저 출발을 하고 이후에 뒷 차가 출발을 합니다.

멀리서 보면 슬슬 달리는 것 같은데 직접 앉아서 운전했을 때 체감속도는 무지 빨랐습니다.

소리도 굉장히 커서 위압감이 느껴졌어요.

 

총 12바퀴 레이싱을 무탈하게 끝냈습니다.

이거는 정말 체험해봐야지만 느낄 수 있는 기분이에요. 비바 플렉스 몰에 방문하신다면 k1 speed는 꼭 체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차와 속도감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엄청 재밌게 체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영화관까지 둘러보며 구경을 마쳤습니다.

비바 플렉스 몰이라면 내부에서도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겠다고 생각 들었네요.

어른, 어린이 할 것 없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체험 장소입니다.

꼭 방문하셔서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를 마치며... 밖에서 즐긴 레저 활동은 6탄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