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카페 오우드(OUDE) 야외 테라스 카페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6. 10.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 카페 오우드(OUDE)입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고, 브런치를 파는 모던하고 깔끔한 카페에요.


영업시간

매일 11:00 AM - 22:00 PM
휴일은 없습니다.

매장 앞에 주차구역이 있어서 주차는 수월할 것 같습니다.

 

위치는 ↓

 

오우드(OUDE)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B동 연무장길 101-1

★★★★☆ · 카페

www.google.co.kr

 

 

매장 앞에 펼쳐진 야외 테라스입니다.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날씨가 선선할 때 앉아있기 좋겠어요.

 

 

메뉴입니다.

손수 쓴듯한 느낌이 드는 글씨체라 친근해 보이네요. ㅎㅎ

커피, 음료 외에도 디저트와 브런치 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브런치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만 판매합니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 비엔나커피(6,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커피 원두는 블렌딩 타입 1과 블렌딩 타입 2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블렌딩 1은 다크초콜릿의 향이 진하게 나는 고소한 맛이고요, 블렌딩 2는 살짝 산미가 있고 커피향이 부드럽게 풍깁니다.

 

 

원두 별로 드립 세트가 있습니다. 그림이 귀엽네요.

 

 

늦은 저녁에 간 거라 디저트류가 많이 없었지만...

초콜릿 케이크, 치즈 케이크, 초콜릿 쿠기가 남아 있었습니다.

직접 구운 뒤 진열하는 것 같던데 다 맛있어 보였어요.

 

주문을 넣고 매장을 둘러보는데, 매장 분위기가 정말 깔끔하고 탁 트여서 시원해 보였습니다.

 

 

군데군데 식물들이 자리 잡고 있고 테이블 간격이 넓습니다.

통풍도 잘되고 테이블마다 거리가 멀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방이 통창이라 탁 트여서 분위기도 굉장히 좋습니다.

천장도 높아서 매장이 더 크고 넓게 느껴졌어요.

 

 

매장 곳곳에 그림이나 포스터 액자가 걸려있어요.

인테리어가 예뻐서 한참 둘러봤습니다. ㅎㅎ

 

 

매장 끝에는 디자인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텀블러나 접시, 방향제, 디자인 북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우드 MD인 에코백도 판매하네요. 

처음에는 장식으로 걸어놓은 줄 알았는데, 가격이 적혀있는 것을 보고 판매하는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주문한 음료 두 잔과 초콜릿 쿠기가 나왔습니다.

 

 

커피 맛은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산미가 살짝 나 맛있습니다.

시원하고 씁쓸한 맛이 없어서 끝 맛이 깔끔해요.  

 

 

커피 음료는 오우드 코스터로 받쳐주네요.ㅎㅎ

 

 

아이스 비엔나커피입니다.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합이 좋습니다.

달달하면서 그윽한 맛이 났어요. 개인적으론 아메리카노보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쿠키가 도톰해서 속은 촉촉할 줄 알았는데 단단했습니다.

안에 마카다미아가 3개 정도 있고, 포크로 쪼개는 순간 사방으로.. 튀었네요.

보기보다 바삭바삭합니다. 

맛은 진한 초코 브라우니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야외 테라스의 분위기도 좋고 매장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넓고 쾌적해서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네요.

다음에 방문할 땐 디저트 케이크를 먹어봐야겠습니다.

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