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베트남 콩카페 / 코코넛 스무디 커피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6. 6. 05: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카페, 베트남 콩카페입니다.

 

콩카페는 커피가 유명한 나라 베트남에서 들어온 베트남 카페입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코코넛 연유 라떼가 주력 메뉴로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많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코코넛 스무니 커피를 마셔보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AM - 21:00 PM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위치는 ↓↓↓↓↓

 

콩카페 잠실 (CONGCAPHE)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B1

★★★☆☆ · 카페

www.google.co.kr

 

메뉴판입니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 외에도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한 뒤 신규 고객으로 가입을 하면 즉시 1000P를 증정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휴대폰 번호로 가입을 하고 1000P와 이번에 새로 출시된 콩카페 비나카노 블랙 원컵을 받았습니다.

 

가입 이벤트 외에도 한정 기간 동안 비나카노 1,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맛이 궁금한데 나중에 와서 마셔봐야겠어요.

 

 

음료 모형도 있고, 사이즈도 구분할 수 있게 컵이 전시되어있네요.

 

 

콩카페 MD 상품입니다.

노트와 수첩, 다이어리 등이 있습니다. 

 

 

새로 나온 콩카페 비나카노 블랙 액상 스틱 커피도 구경하고 기프트 세트도 보았습니다.

할인도 하고 구성도 좋아서 선물로도 좋고, 한 잔씩 타 마시기도 좋겠네요.

 

매장 좌측에는 2인석과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통로에 있는 자리라 앉아서 마시기에는 조금 민망할 것 같습니다. ㅎㅎ

 

 

베트남 느낌을 내기 위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습니다.

분위기가 되게 좋네요.

매장에 테이블이 많았으면 좋았겠다... 생각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코코넛 스무디 커피입니다.

하얀 색깔 코코넛 스무디가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커피는 따로 내려서 부어주는 것 같아요.

 

사이즈 업을 해서 그런지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맛은 달콤함과 고소함이 적절히 섞여있습니다.

코코넛 스무디 부분이 엄청 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코코넛 향이 강하며 담백한 맛이 느껴졌네요.

스무디라 목 넘김도 부드럽고 개인적으로는 자주 사 먹을 정도로 맛있네요. ㅎㅎ

 

목 넘김도 좋고 적당히 달달해서 1시간도 안돼서 다 마셨네요.

잠실 들리게 되면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