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24시간 아이스크림 할인점 / 아이스크림 연구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7. 17. 13: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거여동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할인점입니다.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같이 차가운 디저트를 입에 달고 살게 되는 것 같아요.

 

 

위치는 ↓↓↓↓↓

 

아이스크림연구소거여점 · 대한민국 거여동 5-23번지 1층 송파구 서울특별시 KR

상점

www.google.co.kr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매일같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24시간 영업이라 이용시간에도 제약이 없고 가격도 저렴하니까요.ㅎㅎ

 

24시간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무인 판매점이라 셀프 계산을 해야 해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바구니가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수입과자나 숏다리 같은 마른안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기한 게 반려동물 간식도 팔아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콘, 바, 샌드 컵 등 여러 종류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콘 가격이 일반 판매가의 반값 같은데 정말 저렴한 것 같습니다.

 

 

와.. 정말 어릴 적에 먹던 거북알까지 있네요.

 

 

어릴 적에 먹었던 고드름이나 처음 보는 설렌 귤 맛? 과 떡 또 아까지~ 없는 아이스크림이 없어 보입니다. ㅎㅎ

 

 

수입과자 외에도 불량식품들도 있습니다.

문방구에서 팔던 간식들인데 추억을 불러일으키는군요.. ㅎㅎ

 

 

제일 좋아하는 빙수류! 와 퍼먹는 아이스크림도 종류별로 잔뜩 있습니다.

셀렉션은 초코맛만 꺼내 먹었었는데...ㅋㅋ

 

 

붕어 싸만코 같이 샌드류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아이스크림 바도 종류가 많습니다.

새롭게 나온 바도 있는 거 같고 오랜만에 보는 바도 있는 것 같네요.

마트나 편의점에서 안 파는 종류도 보이고요.

 

 

음료가 있는 냉장케이스도 있고 얼음컵이랑 얼음물 케이스도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ㅎㅎ

 

 

계산은 셀프 계산대에서 합니다.

 

 

셀프 계산대를 이용해서 퍼먹는 아이스크림을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무인가게라 여유롭게 고를 수 있고 셀프 계산 방법도 쉬워서 이용하기 편리하네요.

시간 제약 없으니 아이스크림 생각날 때 와서 사 먹어야겠습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