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이비통 토일렛15 파우치 가방으로 리폼한 후기(사이즈/방법)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3. 6. 0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렵사리 구한 인기템!

루이비통 토일레트리 파우치 15를 멋쟁이 명품백으로 리폼했습니다.

 

 

따란~~ 파우치에서 귀요미 미니 백으로 변신했어요.

작은 사이즈라 핸드폰, 립, 카드지갑까지 딱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미니 백으로 안성맞춤이죠? ㅎㅎ

파우치 가격으로 미니 백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루이비통 토일렛 15의 처음 구매했을 당시의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15 / 19 / 26 세가지 호수가 있는데, 저는 귀엽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타일의 가방을 원해서 15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파우치에서 가방으로 변신하려면 필요한 물품 2가지!

이너백과 가방끈입니다.

이너백은 '백인마인'에서 구매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찾을 수 있고, 주로 명품 가방 이너백을 판매합니다.

명품 파우치나 가방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해 주시고 색상 또한 고를 수 있어요!

주문서에 원하는 주문내역을 작성해 주면 '백인마인'에서 예쁘게 만들어준답니다. ㅎㅎ

 

 

 

배송 온 이너 백이에요. 색상은 베이지이고 두께는 슬림한 타입이에요.

각 양쪽에 가방끈을 걸 수 있게 브라운 색상의 키링을 추가했습니다.

 

 

파우치 안에 이너백을 넣은 모습이에요! 파우치 크기가 작다 보니 이너백 두께가 슬림한 게 잘 어울려요. ㅎㅎ

슬림 선택하길 잘했습니다.. 너무 귀여워..

 

 

안에 아이폰12 미니를 넣어봤어요. 

가운데에는 들어가지 않지만 사선으로 넣거나 가장자리에 넣으면 쏘옥 들어가요!

 

 

아이폰12 미니 사이즈 정보는 하기 링크에 남길게요 ㅎㅎ
참고해주세요!

 

[리뷰] 아이폰12 미니 색상 아이폰12 프로 퍼시픽블루 정보 후기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2 미니 유광과 무광, 아이폰 12 PRO 퍼시픽블루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2 미니가 웬 무광이냐 싶으시죠? 아이폰 12 미니 무광 버전이

danozing.tistory.com

 

파우치 끄트머리 카우에 루이비통 마크가 뙇! 메이드 인 스페인이군요.

 

 

파우치 자크 부분에 카우는 때가 잘 타고 금방 닳는다고 해서 커버를 씌워줬어요.

커버가 있으면 카우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냉큼 구매했답니다. 

 

 

이너백을 꼈으면 이제 가방끈과 키링을 달아야겠죠?

110cm 기장의 금색 체인 가방끈과 골드 키링입니다.

파우치 자크 부분이 금색이라 같은 금색으로 깔맞춤 했습니다.

110cm 기장은 주로 크로스백 만들기에 쓰이고, 키링은 숄더백 만드는 데에 이용돼요.

 

 

 

110cm의 금색 체인..! 반짝반짝 너무나 영롱해요.

색상도 자크와 같고, 가격에 비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체인의 끝부분을 이너백 브라운 키링에다 고정시켜줍니다.

자크 손잡이 부분에 루이비통 로고 보이시나요.. 넘 귀엽네 진짜...

 

 

카우 밑에 숨겨져있는 이너백 브라운 키링에도 고정시켜줘요.

체인 끝에 금장 고리가 있기 때문에 펜치가 따로 필요 없어요.

열쇠고리처럼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을 한 뒤 체인을 들어보면~~

짜잔~~ 귀요미 미니백의 완성입니다!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게 크로스 미니백으로 탈바꿈할 수 있어요.

 

 

정말 예쁘죠. 루이비통에서 공식 가방으로 판매해도 손색없을 비주얼이에요 ㅋㅋㅋ

 

 

이번에는 키링으로 끈을 조절해서 숄더백으로 변신시키겠습니다.

 

 

금색 키링 고리를 이너백 키링에 고정시켜줍니다.

금색 키링의 둥그런 고리 안에 체인을 집어넣어 반으로 접어준 뒤, 체인 고리 양쪽을 나머지 이너백 키링에 걸어줍니다.

 

 

 

이번에도 체인을 들어보면~~

더욱더 귀여운 미니 숄더백이 완성됐습니다.

키링이 들어가니까 레이어드 효과가 나면서 더 매력 있어 보여요!

 

 

착샷입니다. 파우치 미니백을 맸을 때의 크기를 가늠해보세요.

가장 작은 사이즈의 파우치지만 가방으로 매도 정말 손색없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크기는 적당히 아담해서 들고 다니기 넘 예쁘고 편해요.

가방끈도 자연스럽고 파우치랑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만족만족 대만족^0^

 

 

다리 위에 놓고 찍어보았어요. 아이폰12 미니와 크기도 비교해보세요. ㅎㅎ

 

 

 

자. 이렇게 루이비통 토일렛 15 파우치를 가방으로 리폼해보았습니다.

방법이 정말 쉽고 간단하죠? 

요즘에는 가방끈이나 이너백 등 구하기 쉽게 잘 되어있어서 얼마든지 리폼하기 좋아요~

기존 명품백도 좋지만 명품 파우치를 구입해서 나만의 명품백으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방법을 보시고 꼭!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기회가 된다면 다른 명품백 리폼도 도전해보겠습니다.

후기 마칠게요. 다음 리뷰에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