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서점 아크앤북 / 브런치 카페 뉴오리진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3. 15.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몰 4층에 있는 대형 서점, 아크 앤 북입니다.

 

마음을 양식을 채우는 겸, 대형서점이라길래 문구류가 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예상대로 볼 것이 정말 많더라구요.

 

 

책과 함께 전시되어 있던 'ARC N BOOK' 동상


영업시간
매일 10:30AM - 22:00PM /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 서점 안 카페, 아티제 ★

서점 안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카페 아티제입니다.

 

 

아티제는 케이크가 맛있기로 소문났죠. 책 보면서 디저트 먹기 좋겠군요.

 

 

케이크 외에도 베이커리류가 잔뜩 있어요.

 

 

서점 안에 있는 카페이니 카페 안에서 책을 여유롭게 읽을 수도 있겠어요.ㅎㅎ

책과 커피, 분위기가 정말 좋겠네요. 서점 안 카페니까 조용해서 집중도 잘되구요!

 

 

★ 아크 앤 북 ★

카페 구경을 했으니 서점은 어떨지 볼까요?

서점 안은 굉장히 크고 넓습니다. 

다양한 책들이 각기 다른 칸에 꽂혀있구요, 잡화도 종류별로 많아요.

책꽂이가 독특하게 아치 모형인데 인테리어적으로 봤을 때 되게 멋져 보이네요.

 

 

이 아치형 전등 책꽂이가 포토존이라고 불리던데, 그럴만하네요.

정면에서 보니 빨려 들어갈 거 같아요. 터널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치형 책꽂이 옆에는 책들이 좌라라락 꽂혀있거나, 손이 안 닿는 윗부분은 포스터나 책 표지가 전시되어있습니다.

 

 

귀여운 도서 검색대에요.

공중전화박스 모양으로 생겨서 또 다른 포토존이 될 수 있겠습니다.

재밌는 연출을 할 수 있겠어요.

 

 

잠실 아크 앤 북이 대형서점으로 꼽히는데, 대형 서점인만큼 책이 정말 많았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연령층도 다양하게 있어요.

 

 

전자 기기류도 같이 판매하는군요.

대형 서점에서는 이제 책만 파는 경우가 적어진 듯해요. 잡화나 문구, 전자기기 모두 함께 파네요.

소형 서점들도 문구류를 같이 파는 추세이긴 합니다.  옛날 책방에서 처럼 책만 보던 시기는 지난 듯하네요..ㅎㅎ

 

 

책갈피로 사용할 수 있는 티백도 전시되어있어요.

 

 

디자이너 제품들도 진열되어있습니다.

귀엽고 재밌는 제품들이 많았어요.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부터 목재 만들기 제품, 작가의 포스터 북까지~

볼거리 살 거리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청소년들 문제집이나 해답지도 판매해요. 

정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구경 왔으면 좋겠어요.

 

 

교과서, 문제집 책꽂이 앞에는 볼펜과 샤프 판매대가 있어요.

어릴 적에 문구류에 빠져서 볼펜을 모으곤 했는데, 요즘 청소년들 사이에서도 유행이겠죠..? ㅎㅎ

 

 

유아도서란이에요. 

유아도서 책꽂이답게 색상도 핑크, 화려하고 귀엽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습니다.

 

 

유아도서란은 석촌호수가 보이는 창가 쪽에 있는데, 이곳은 자리에 앉아서 읽을 수 있게 푹신한 소파도 마련되어 있어요.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못 앉게 막혀 있습니다. 경치는 참 좋네요. 

 

 

아이들을 위한 문구나 장난감~  슬라임이 보였는데 하나 사고 싶었네요.. ㅎㅎ

 

 

책꽂이와 문구류, 잡화가 중간중간 뒤섞여있어서 어디에 뭔 책이 있는지 찾기에는 좀 어려웠어요.

정리가 안되어 있으니 복잡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돌아다니면서 어디에 뭔 책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겠습니다. 그렇게 해서 스누피 진열대도 찾아냈어요~

 

 

서점 곳곳에서 좋은 향기가 났는데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다.

섬유 스프레이나 캔들도 판매해요. 향들이 향긋하니 좋네요~

 

 

책을 사려면 입구 근방에 있는 계산대로~ 

계산대도 책 표지나 미니 포스터로 꾸며져 있습니다.

 

 

★ 아트앤북 옆 카페 ★

8

서점 바로 옆에 붙어있었던 건강식품 / 뷰티 라이프 브런치 카페 뉴 오리진입니다.

 

 

차와 커피, 한방 식재료를 이용한 브런치나 디저트를 팔던데 재미난 곳 같아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달까~

 

 

차 종류가 엄청 다양했고 매장이 꽤나 넓었습니다.

서점 옆이라 조용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서점 들린 후 책 한 권 들고 브런치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위치는 ↓↓↓

 

아크앤북 잠실

★★★★☆ · 서점 · 잠실6동 29-8

www.google.co.kr

 

 

잠실 롯데월드타워 4층 아크 앤 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양의 책과 다양한 잡화, 문구류들 등 서점이지만 책 외에도 볼 것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습니다.

서점 옆에 조용한 카페들도 있으니 차 한잔하며 책을 읽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볼거리 많은 서점, 아크 앤 북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