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3. 23.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점심으로 샌드위치가 땡겨서 직장 근처인 잠실 롯데월드 몰 카페 엔제리너스에 방문했어요.

 

 

엔제리너스에서 파는 샌드위치는 반미인데요, 반미는 쌀로 만든 바게트 빵을 반으로 가르고 속을 채운 베트남식 샌드위치입니다.

바게트 빵이라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내용물이 푸짐해서 자주 사 먹어요.

 

 

롯데월드 몰 입구에 위치한 카페 엔제리너스예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이 많습니다.

운영시간
월~목요일 8:00AM - 22:00PM
금, 토요일 8:00AM - 23:00PM
일요일 8:00AM - 22:00PM / 휴무는 따로 없습니다.

 

 

주문은 계산대에서 직접 할 수 있고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어요.

네고왕 행사날이었는데, 시간대가 안 맞아서 원가격으로 사 먹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반미 샌드위치에서 훈제베이컨에크(6,500원) 단품과 오리지널 불고기(7,000원)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산미가 강한 편이라 점심에 마시기 부담스러워 시키지 않았습니다.



엔제리너스 커피는 산미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요.

한국인들의 입맛에는 맞지 않아서 인기가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은 고소하고 담백한 커피를 좋아하는 듯해요.)

 

 

음료 외에도 디저트류가 잔뜩 있어요.

마스카포네&쇼콜라 맛있어 보이네요.

 

 

매장 안은 깔끔합니다.

바닥이나 테이블 등이 대리석 무늬예요.


주문을 했는데 키오스크에 오류가 생겨서 주문이 누락됐어요.

시간이 더 걸린다 하여 매장 안 이곳저곳을 둘러봤답니다. 

 

 

엔제리너스 TEA 바에요.

차 음료 고객을 위한 공간이라고 차가 담긴 유리병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차 종류가 많았습니다. 

향은 따로 맡지 않았어요. 유리병 전시 테이블 근처에 가면 묘한 부드러운 향이 풍깁니다.

기회가 되면 크림슨 펀치를 마셔보고 싶네요.

 

 

 

이렇게 틴 케이스를 팔기도 해요.

선물용으로 좋겠군요.

 

 

엔제리너스 MD입니다. 

엔제리너스 홈카페 키트도 판매하네요. 귀엽습니다.

머그, 텀블러, 원두 등 기본 구성의 MD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홀로그램 컵이에요.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ㅎㅎㅎ

 

 

가습기나 스피커를 주는 행사도 합니다. 

반미나 해당 음료를 마시면 응모할 수 있는 스크래처 쿠폰을 줘요. ㅎㅎㅎ

 

 

오랜 시간 끝에 나온 훈제베이컨에그 반미입니다!

큼지막하고 안에 내용물이 가득 차 있어요. 

따끈따끈하니 맛있는 냄새를 풍깁니다.

 

 

오리지널 불고기 또한 맛있어 보입니다.

 

 

훈제 베이컨이 바삭바삭하고 짭짤하니 맛있어요. 

토마토와 양상추 밑에 마요네즈인지 렌치 소스인지 들어가 있는데 고소하고 느끼~하니 맛있네요. ㅎㅎ

계란은 폭신폭신해요.

 

 

불고기는 달달 짭짤하니 밥이랑 먹어도 좋을 것 같은 맛입니다.

딱 불고기 백반집에서 먹는 불고기의 맛이에요.ㅋㅋㅋ 맛있습니다.


바게트 빵은 겉은 딱딱하고 거친데 속은 부드럽고 쫄깃해요.

반미 샌드위치가 커서 한입에 와앙 먹기는 힘들고 조금씩 쪼개서 뜯어먹었습니다.

입천장이 까졌지만 입은 멈추지 않는 맛이에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귀여운 천사 캐릭터!

 

 

 

잠실 카페 엔젤리너스의 위치는 ↓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타워1F점

★★★★☆ · 카페 · 신천동 29

www.google.co.kr

 

 

반미 샌드위치,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단품으로도 먹을 수 있고 7,500원~8,500원 세트도 있으니 커피와 먹을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몰에서 쇼핑 후 간단한 요기 하기 딱 좋은데, 어떠실까요? ㅎㅎ

롯데월드 몰에 방문하게 된다면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