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스무디킹 비타500 트로피컬 스무디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5. 17.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월드 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스무디킹 롯데월드몰점입니다.

 

스무디킹이 이번에 광동제약과 콜라보를 해 비타 500 트로피컬 스무디를 개시하였는데요, 맛도 좋고 양도 많아 소개해드리고자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운영시간

매일 10:30 AM - 22:00 PM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위치는 ↓↓↓↓↓

 

스무디킹 · 대한민국 Seoul Songpa-gu 잠실6동

카페

www.google.co.kr

잠실 롯데월드 몰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입주사 직원이나 아쿠아리움 연간 이용권 소지자는 제조음료에서 20%나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당일 아쿠아리움, 영화티켓 소지자는 스무디를 사이즈 업해주고 있어요.

 

 

킹스 베이커리라고 멜팅 치즈 세트나 비건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무디를 주력으로 하는 곳으로 알았는데, 베이커리류 종류도 있었네요.

 

 

메뉴판입니다.

건강과 영양 밸런스를 추구하는 곳답게 비타민이나 프로틴이 들어간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신제품이자 생기 충전을 위해 스무디킹 비타 500 트로피컬 스무디 R (5,9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넣고 둘러보는데, 요즘은 타요버스와 콜라보를 하는지 광고를 계속하더라고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마시는 음료 구성도 좋고, 귀여운 타요 컵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어서 부모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식물성 재료만 사용한 비건 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비건 빵 3종 구매 시 스무디는 2,000원 할인 /  커피는 500원 할인해주네요.

요즘엔 비건을 지양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좋은 시도라고 생각 듭니다. ㅎㅎ

 

냉장 쇼케이스 안에 있는 비건 빵들은 일반 빵들과 다들 것 없어 보이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건강을 챙기려면 한 번쯤 사 먹는 것도 좋겠죠? 맛도 궁금하네요.

 

매장 안 주문대를 기준으로 좌, 우에 좌석이 있습니다.

왼쪽에는 안 쪽에 있어서 밖에 지나칠 때 잘 보이지 않아요.

오른쪽 좌석은 뚫려 있는 곳에 있어서 잠깐 앉았다 가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대로 갔습니다.

스무디킹 슬리브에 마스크 스트랩 등 MD 상품도 판매하네요.

 

 

스무디킹 비타 500 트로피컬 스무디입니다.

음료를 받고 QR 체크를 했습니다. 포장 음료임에도 QR 체크를 해야 한다네요.

 

샛노란 색상에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빨간 홀더 때문에 안에 내용물이 잘 안 보입니다.. ㅎㅎ

 

망고, 패션 후르츠, 오렌지. 열대과일을 섞어 만들어 굉장히 새콤하고 상큼 달달합니다.

망고향인지 패션 후르츠의 향인지..? 비타 500의 맛도 나는 것 같고 오묘하면서도 과일맛이 잘 나서 맛있습니다.

스무디라 살짝 걸쭉하고 양이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타민 충전 100% 될 거 같은 색상에 맛이에요.

식후 디저트 음료로도 좋고, 한 끼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찾으신다면 스무디킹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