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카페 커피 인페르노 저렴한 커피 맛집 카페라떼 후기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5. 21.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거여동에 있는 동네 저렴한 카페, 커피 인페르노입니다.

거여동 들릴 때마다 지나치던 카페인데, 커피 향이 은은하게 풍겨와서 발걸음을 멈추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테이크 아웃 시 아메리카노는 1,500원 /  카페라떼는 2,500원 / 각종 음료는 1,000원 할인해 주는 등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 가정집 건물인지 1층에 매장이 있었습니다.

 

커피인페르노 · 대한민국 거여동 135-19번지 1층 1호 송파구 서울특별시 KR

카페

www.google.co.kr

 

운영시간

평일 09:00 AM - 19:00 PM

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매장이 대로변에 있고 큰 편이 아니라 주차는 다소 힘들 것 같네요.

 

 

매장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이 훤히 보입니다.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좌석이 4군데 정도 있어서 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좌석마다 손소독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변 곳곳에 원두와 시럽들이 잔뜩 있습니다.

전문적인 곳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메뉴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고 많습니다.

벽 곳곳에도 만드는 방법이라든지,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습니다.

주문은 아이스 카페라떼(테이크아웃 2,500원)로 하였습니다.

원두 맛이 좋다고 유명한 곳이라 마셔보고 싶었네요. 

 

테이크 아웃 제외 매장 방문하는 고객에게만 리필이 가능하네요.

별도의 설명이 없어도 벽에 있는 글귀들을 읽고 주문을 해도 되겠습니다. 

 

 

계산대 및 주방입니다.

원두 그라인더와 추출기, 시럽들, 원두까지..

사장님이 혼자 하시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나 많은 재료를 보니 커피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느껴졌네요.

 

500원에 우유 양과 얼음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핸드드립 백이나 원두를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직접 로스팅 하신다는데 얼마나 정성스럽게 하실지.. 맛이 궁금했답니다. 

 

 

매장 곳곳 낙서처럼 적힌 글귀들과 피규어, 조명 등등 빈티지함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평소 손님이 많은 곳이라 앉아 있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만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게 된다면 커피향도 느끼고 빈티지한 분위기도 즐기고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음료만 받고 후다닥 나왔습니다.

2,500원의 가격에 비해 용량이 크고 우유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원두 맛집답게 커피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진하고 고소한데 원두 특유의 씁쓸한 맛은 하나도 느껴지질 않았습니다.

물탄 느낌이 전혀 없고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목 넘김이 좋습니다.

 

맛있는 카페라떼를 마시니 기분이 좋네요.

거여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찾는 곳이라던데 그럴만합니다.

정성 담긴 맛있는 커피집 인페르노 카페라떼 추천드립니다.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