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맛집 한양중식 차돌짬뽕 / 롯데마트 6층 먹리단길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5. 31.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소하고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인, 차돌이 듬뿍 들어가 있는 짬뽕 맛집 한양 중식입니다.

 

 

위치는 ↓↓↓↓↓ 잠실 롯데월드 쪽 롯데마트 6층 먹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양중식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3동 올림픽로 240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kr

 

운영시간

매일 11:00 AM - 22:00 PM
휴무는 따로 없습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한 거라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내부를 찍을 수 없었네요. ㅠㅠ)

 

 

앞치마와 아기의자 등 갖춰질 것은 다 갖춰져 있습니다.

아기의자가 있으니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입니다.

베스트 메뉴인 차돌 짬뽕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메뉴마다 사진과 설명이 적혀있어서 고르기 한결 편한 것 같네요.

 

 

세트 메뉴가 있기도 합니다.

2인부터 4-5인까지는 주문할 수 있겠어요.

 

 

11시에서 오후 2시까지는 점심 할인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1~2천 원 선으로 할인해주고 있고요, 보니까 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된 집이네요.

차돌 짬뽕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 방송에도 나왔다고 하니 더욱 믿고 먹게 됩니다.

 

 

베스트 메뉴인 차돌 짬뽕을 주문하였습니다.

컵은 일회용 종이컵을 나눠주고요, 접시와 수저, 단무지, 짜사이를 차례대로 가져다주셨습니다.

 

 

모든 음식은 조리까지 약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였는데, 생각보다 일찍 나왔습니다.

짬뽕 치고는 국물이 구수해 보이네요.

 

 

차돌 짬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차돌도 한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차돌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았네요.

면이랑 같이 후루룩 먹어보니 고기 맛도 강하게 나고 면이랑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바지락조개와 청경채도 들어가져 있고요, 양파, 파, 호박, 양배추 등이 재료로 사용되었네요.

 

 

한양 중식의 차돌 짬뽕의 특별한 점은 바로 계란 노른자 같습니다.

보통은 짜장면에 계란 프라이를 넣거나 울면에 계란을 풀어 넣거나 하는데, 이곳은 짬뽕에 계란 노른자를 띄워놔 줘요.

 

 

계란 노른자를 톡 터뜨려 면과, 국물과 한입 해보았습니다.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느끼할 수 있는데, 국물이 칼칼해서 그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계란 노른자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긴 해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 색 때문에 처음에는 구수하다고 생각되었지만 건고추 때문에 매콤, 칼칼함을 아주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짬뽕 국물이 아주 맛있어요!

 

 

면은 쫄깃하기보다는 살짝 불어서 툭툭 끊겼습니다. 면은 살짝 아쉬웠어요. ㅎㅎ

 

 

국물을 몇 번이나 퍼먹었는지 모르겠네요.

차돌도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도 얼큰하고, 계란 노른자 덕분에 고소하기까지 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는 곳이니 한 끼를 맛있는 걸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방송에서도 방영한 찐 맛집! 차돌 짬뽕 맛집! 한양 중식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