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삼동 세브도르 와인샵 주류백화점 / 세브도르 와인바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4. 8.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선릉역과 역삼역 사이에 있는 주류백화점, 세브도르 와인샵입니다.

요즘 와인에 흥미가 생긴 터라 달달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와인을 구입하고자 방문했습니다.

 

세브도르 와인샵은 와인샵과 와인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와인바는 와인샵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통유리라 와인바 안에 바로 보이는데, 한눈에 봐도 분위기 좋고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언젠가 다시 방문한다면 가볼 의향이 있을 정도였어요.

 

와인샵의 입구에는 코끼리 네온사인과 귀여운 펭귄 조각상이 있습니다.

펭귄 밑에는 진로의 두꺼비일까요?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어요.

 

 

영업시간

평일 9:00 AM - 1:00 AM

주말&공휴일 12:00 PM - 22:00 PM

휴무일은 없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던 증정 이벤트.

 

 

와인에서부터 양주, 수입맥주까지 주류 잡화점답게 술 종류가 무지하게 많았습니다.

 

 

사방에 와인이 가득했어요.

벽장에도 와인이, 벽에도 와인이, 중간 진열대에도 와인이 그득그득했습니다.

 

스위트 / 내추럴 와인 /  샤도네이 / 피노누아 와인 등 와인 종류마다 진열대에 표시가 되어있더라고요.

표시를 보며 원하는 와인이 있는 진열대에서 구경했습니다. 

 

와인은 장식하기에도 좋은 주류인 것 같습니다.

진열대에 한가득인데 술보다도 장식으로 느껴졌어요. 

술 알못이라 그런가..ㅎㅎ 병 모양이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 보이네요.

 

 

와인 대부분이 세일 가격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가격 인하된 김에 생소하고 특이한 와인을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와인 말고도 양주도 한가득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취하는 기분이 들었는데,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한 켠에는 수입맥주도 있습니다.

 

 

계산대 옆에 냉장고가 있는데 냉장고에도 술이 한가득이었어요.

정말.. 세브도르 주류백화점 올만하네요. 

술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천국이겠어요.

 

냉장고 옆 잔 진열대입니다.

잔 종류도 다양하고 많았어요.

술에 따라 잔도 다르니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하나쯤 장만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특정 주류를 구입하면 증정되는 전용잔도 있는데 정말 예쁘지 않나요.

 

 

이곳은 입구 옆에 있는 와인 창고인데, 입장할 때 못 보고 지나쳤습니다.

약간 사각지대처럼 깊숙하게 있습니다.

 

 

가격을 보니 왜 사각지대처럼 깊숙이 자리 잡았는지 알 거 같네요.

창고형 진열대는 들어가 보지 못했는데 와인샵에서 가장 비싼 제품들만 모아놓은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고르고 고른 와인을 계산해봅니다.

계산대도 와인과 양주가 가득..! 소소한 안주거리도 판매합니다.

 

제가 구매한 와인은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입니다.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 색상에 아로마향이 풍기는 스위트 와인이라고 하더라고요.

색이 예쁘고 달콤하다길래 가볍게 먹기 좋겠다 싶어 골라봤습니다. 

 

포장까지 깔끔하게 해 주셨어요.

쉬는 날 가볍게 한 잔 해야겠습니다. 

 

 

위치는 ↓

 

세브도르 (Cep D'or)

★★★★☆ · 주류 판매점 · 역삼동 언주로 431

www.google.co.kr

 

세브도르 주류 백화점

다양한 와인과 생전 처음 보는 술들, 양주에 고급스러운 와인잔까지...!

술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도 화려하고 예쁜 게 가득하니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와인 입문자 분들께 방문 추천드립니다. 데일리 와인 추천받고 즐겁게 한 잔 하세요~!

방문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