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숨 미스트 /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미스트 후기

정보리뷰후기

by 다노징 2021. 4. 13.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수분 촉촉 숨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미스트입니다.

피부 타입이 수분 부족 지성 타입이라 기름지지 않고 수분이 충만한 제품을 선호하는데, 숨 워터풀 미스트가 제격이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군청색 패키지입니다.

 

 

용량은 60ml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수분 충전형 미스트입니다.

유분기가 없어서 세안 후 가볍게 수분 보충해주는 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아요.

 

포장 케이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케이스 뚜껑에 LG생활건강은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한부모가정의 여성가장 건강을 지켜주는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적혀있어요.

의미 있는 구매가 되겠습니다.

 

 

숨 워터풀 미스트입니다.

패키지가 반투명한 하늘색입니다.

수분 미스트답게 패키지도 시원 촉촉해 보이는 색상이네요.

 

겉으로 봤을 때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이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반투명이라 안에 내용물이 보입니다.

 

 

수분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사용 전에 흔들어줘야 합니다.

용기는 플라스틱이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펌프를 눌러서 액체를 분사하는 형태예요.

생김새만 보면 펌프 뚜껑을 따기 어렵게 생겼는데, 병뚜껑 따듯이 돌리면 바로 열립니다.

 

펌프 위에는 분사 방향이랑 누르라는 표시가 되어있어요.

미스트를 얼굴에 분사할 때는 골고루 퍼지도록 20cm 정도 멀어진 상태에서 분사해야 합니다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맨 손등입니다.

손 씻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지 좀 된 상태입니다.

건조해서 손등 피부결이 보입니다.

 

 

한 번 분사했습니다.

손등은 테스트기 때문에 5cm 정도에서 분사를 해보았어요.

큰 물방울이 한 두 개 맺히고 나머지는 자연스럽게 분사되었어요.

 

세 번 분사해보았습니다.

향은 허브향이 옅게 풍깁니다. 장미향도 조금은 나는 거 같고, 베이비파우더 향도 아주 조금 가미된 것 같습니다.

 

톡톡 두드려 수분이 스며들게 했습니다.

유분기가 없어서 미끄러운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수분함량이 많아서 촉촉해요. 손등 결을 보면 분사하지 않았을 때와 달리 뽀얗게 보입니다.

수분감은 확실하네요.

 

 

20cm 이상 떨어진 상태에서 얼굴에 분사했을 때는 안개처럼 퍼지더군요.

분사력이 강한 편은 아닙니다.


수분이 많은 제품이라 화장 후에 피부가 땅길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유분기가 없어서 화장이 무너지지 않을 거라 생각 드네요.

 

보습력이 좋아서 수분 보충할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겠어요.

숨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미스트 60ml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