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강남역 유명 화덕 피자 맛집 도치 피자(Dochi)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2. 17. 0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 식당은 서울 5대 피자라 불리는 강남역 맛집, 도치피자 입니다. 

 

 

피자와 파스타가 땡기는 날, 맛저녁을 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운영시간 11:30AM - 21:00PM
주차 가능 / 메뉴 포장 가능 / 예약 가능


서울 5대 피자집 중 하나로 화덕피자를 국내에 유행시켰다고 하네요.
방송에도 여러 번 출연했고, 유명 맛집답게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외부 좌석도 있어서 여름에 피맥하기도 좋겠어요. (코로나가 사그라든다면..ㅠ)

 

 

매장이 나무와 벽돌로 이루어져 있는데 외국 주점이나 음식점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갈색 수염이 덥수룩한 주인장한테 주문을 해야할 것 같은...

주방이 바로 보여서 조리하는 모습이 보이고 화덕 피자가 구워지는 모습도 보인답니다.

화덕 근처로 다가가면 열이 훅! 끼쳐나와요.

 

 

 

2009년.. 가게가 생긴지 12년 정도 되었네요.

자리에 앉자, 메뉴판을 주셨습니다.
피자 메뉴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피자 외에도 파스타나 리조또, 샐러드류가 있어요.

 

 

★ 메뉴판 ★

메뉴는 음료부터 시작합니다. 차류도 파는군요?

 

샐러드

홍합나티보나 포르마지&애플샐러드는 생소했어요. 시켜보고 싶었으나 피자를 먹고 싶었기에 샐러드는 패쓰~

 

피자

재작년 홍콩에서 먹어본 가지튀김 딤섬 이후로 가지에 대한 신뢰도가 급 상승했기에, 감베리를 주문했습니다.

가지와 새우의 조합이 과연 어떨지..!

 

스타피자 모양 보세요. 정말 독특합니다. 사진으로 소장하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파스타 & 리조또

매콤한 피자를 선택했기 때문에 파스타는 늬끠한걸로! 감베리 크레마를 선택했습니다.

(감베리/감베로니는 이탈리아어로 '어린 새우'를 뜻합니다.)

 

 

 

★식사 타임★

음료와 피클이 먼저 나와요. 콜라 위에는 레몬조각을 올려줬습니다.

평소에도 콜라에 레몬 조각 넣어 먹는데, 톡 쏘는 탄산과 새콤함이 잘어울리는듯 해요.

 

 

이게 왜 나에게...?? 감베리 에 루꼴라(19,500원)에요.
엄청 맛있어 보이지만 제가 시킨 메뉴가 아니라서 먹을 수 없었답니다.

사진 찍을 때 눈치 못챘다가 웨이터분이 사과 후 다시 가져가서 알았어요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감베리 피자(21,000원)와 감베리 파스타(17,500원) 등장!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양 또한 많았답니다.

 

 

피자가 식지 않게 받침대 밑에 있던 양초를 켜놓습니다.

(피자 올려놓고 간 뒤 소식이 없어서 양초 불 좀 켜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웨이터분이 매장이 바빠서 정신 없었나봐요.)

 

 

크림이 느끼하면서 고소하고 치즈 향이 아주 진했어요.
맥앤치즈 느낌이랄까요. 새우와 버섯, 치즈까지 아주 맛났답니다.

피자는 같이 간 일행이 떠주는데 치즈가 많아서 줄줄 흐르더라구요. 주욱~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

한 입 먹으면 입안에 치즈가 가득 찹니다. 

 

구운 가지에서 불 맛이 조금 나구요, 새우는 탱글 하면서 꼬들한 식감이였어요.

화덕피자 특유의 담백함이 잘 느껴졌고 얇아서 적당히 배부를 줄 알았지만 양이 무지 많았어요.

 

맛집답게 진짜 다 맛있어요!!

 

다 먹고 난 뒤에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차더라구요. 저녁 좀 일찍 먹어서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푸짐했던 양 덕분에 남은 피자는 포장했어요.

 

 

위치는 ↓

 

도치피자

★★★★☆ · 음식점 · 역삼동 829-10

www.google.co.kr

 

 

화덕피자 맛이 기가 막히게 좋은 곳! 피자와 파스타를 먹어봤으니 다음엔 리조또나 샐러드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매장 분위기나 서비스는 살짝 어수선한 감이 없진 않지만 맛은 매우 만족했던 곳이에요.

 

맛잘알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