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루시카토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4. 18.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월드 몰 B1층에 숨겨진 카페, 루시카토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입니다.

 

 

위치는 ↓

 

롯데월드타워

★★★★☆ · 관광 명소 · 잠실6동 올림픽로 300

www.google.co.kr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하였고요, 전망대를 조금 지나쳐 나오는 롯데월드타워 입주사 입구 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카페는 아닌지라 입주민이나 입주사 직원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 입주사 직원은 해당 메뉴 구매 시 10% 할인됩니다.

 

 

매장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내부가 훤히 보입니다.

유리창에는 시그니처 음료와 딸기 시리즈 포스터가 붙여져 있네요.

 

 

루시카토는 케이크가 유명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말고도 롯데백화점 잠실점도 있는데요, 그곳은 카페 운영은 하지 않고 케이크만 판매합니다.

루시카토 롯데월드타워점은 음료와 케이크, 디저트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쉬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루시카토는 선불카드를 이용하여 적립을 하거나 선물을 증정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시스템이네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닌데 좌석이 있어서 잠시 들리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카페쑤어다싼(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계산대 옆에 있던 러스크(꼬끄)

 

 

냉장 케이스입니다.

마카롱과 케이크, 음료, 샌드위치 등이 있어요.

 

 

마카롱은 세트와 단품을 판매합니다.

가격별로 개수가 다르네요.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림이 한가득 든 롤 케이크와 미니 케이크.

저 우측 하단에 있는 못 말리는 흰둥이 케이크는 정말 억울+귀엽게 생겼네요.

 

 

마카롱 종류가 꽤 많습니다.

기본 마카롱부터 마블 마카롱, 고명이 올라가져 있는 마카롱 등 다양합니다.

 

 

몇 가지 먹어본 적이 있는데 쫀득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샌드위치도 판매합니다.

직장인들 오전에 커피와 샌드위치 하나씩 먹기 좋겠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베트남식 연유 라떼 카페쑤어다싼입니다.

 

 

밑 부분이 바다 같아요. 파란색 시럽과 연유가 가라앉아있습니다.

 

 

각 얼음이 아니고 간 얼음으로 되어있네요.

 

 

투명한 파란 시럽. 향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기본 연유 라떼에 오렌지 향이 나는 것도 같으면서 어린이 감기약 맛이 났습니다.

독특한 맛이라 살짝 호불호 갈릴 수 있겠어요.

 

 

섞었을 때는 말차 라떼나 민트 라떼 같은 모습을 보이네요.

 

 

음료 맛 평범, 가게 분위기 평범.

엄청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쇼핑하러 돌아다니다가 잠시 쉬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을 것 같네요.

후기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