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카페 레이어드 북촌 안국역 디저트카페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3. 26.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날이 많이 풀려서 그런지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익선동 안국역 2번 출구에서 약 200m 정도 걸으면 나오는 곳, 카페 레이어드입니다.

 

 

운영시간

평일 8:00 AM - 22:00 PM

주말 10:00 AM - 22:00 PM

 

노 키즈존이며 주차공간이 따로 확보되어있지는 않습니다.

 

 

한옥 지붕 밑에 외국 느낌이 물씬 나는 가게의 모습. 
익선동 거리에 있는 가게들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한옥을 기반한 가게들이 굉장히 많아요.

 

연노랑빛 페인트 칠로 아담하고 따듯한 느낌이 듭니다.

레이어드는 여러 종류의 스콘과 키치한 디자인의 케이크로 유명한 곳이에요.

 

 

들어가기 전 벽 한쪽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외국어로 표기되어있는데, 외국인 전용인가 봐요. 그림도 간간히 있고 귀엽습니다.ㅎㅎㅎ

 

 

내부가 굉장히 아담해요. 테이블은 7석 정도 되었고 모두 만석이었어요.

인테리어를 멋있게 해 놨습니다.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겠어요. ㅎㅎ

 

 

지붕도 한옥 느낌!!

 

 

포스터나 작품들이 곳곳에 있네요.

인★용 감성 사진을 잔뜩 찍을 수 있겠군요.

 

 

카페 입장하면 한가운데에 케이크와 스콘이 진열되어있어요.

포장이나 가림막 같은 게 없어서 찝찝할 수 있는데 회전율이 진짜 무지막지하게 빠르답니다..

포장할 새가 없이 팔려나가는걸 눈으로 보니 경이로웠어요. 장사가 진짜 잘되는 곳인가 봅니다.

 

 

 

스콘 종류는 한 5가지 됐어요.

하나같이 동글동글 귀여운 생김새였습니다. 

얼그레이, 갈릭에 크렌베리까지~ 하나같이 예쁘고 귀엽고 사 먹고 싶게 생겼어요.

 

 

케이크 비주얼 봐요. 영화나 만화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정말 너무너무 예쁩니다. 하나씩 다 사고 싶었어요. ㅠㅠ

 

디저트 진열대도 멋있게 꾸며놨어요.

귀여운 디자인의 통조림에 화병, 스탠드 조명까지 하나같이 톡톡 튀는 아이템들이네요.

참, 받침대로 책을 사용했어요. 빈티지한 느낌도 물씬 납니다.

 

 

입구에서 주방/계산대까지 바로 트여있어서 주방 내부가 다 보여요.

직원분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산대 옆에 자리에는 트레이 테이블이 좍 서있더라고요.

스콘과 케이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예쁘다 예뻐

베이커리를 담는 접시나, 컵, 냅킨 등이 있네요.

물 디스펜서도 예쁘고 냅킨 흐트러지지 말라고 올려져 있는 크리스탈 볼도 예뻐요.

하나하나 섬세하게 신경 쓴 디자인이 정말 최고입니다.

 

 

스콘을 담은 접시 또한 정말 예쁘지 않나요???

다 팔린 스콥 접시 위에는 귀여운 솔드아웃택이 올려져 있습니다.

 

 

위치는↓

 

레이어드 북촌

★★★★☆ · 카페 · 재동 북촌로2길 2-3

www.google.co.kr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있지도 못하고 부랴부랴 나왔는데요, 왜 이리 인기가 많은지 알겠습니다.

귀엽고 힙한 인테리어에, 친절한 직원분들,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스콘들까지~

 

여유가 된다면 진득하게 앉아서 카페 분위기를 즐기고 싶더군요.

한국의 멋을 보여주는 한옥카페를 방문해보고 싶다면 익선동 카페거리는 어떠실까요?

안국역 카페 레이어드, 추천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