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삼 도곡동 베이커리 카페 고트레 고카페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3. 27.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도곡동 유명 베이커리 카페, 고트레 & 고카페 도곡 본점을 방문해보았답니다.

고트레 & 고카페는 총 3층으로 되어있어요.

1,2층은 고카페로 운영하고 3층은 고트레 가구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카페 매일 9:00 AM - 22:00 PM
가구점 매일 10:00 AM - 22:00 PM

휴무일은 없고, 주차 가능합니다.

 

 

매장에 들어서기전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안에 들어서면 보이는 계산대와 베이커리 진열대.

 

 

매장 안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식물원 카페 같은 느낌도 줍니다.

초록빛이 원목 가구들과 잘 어울려요. 자연친화적인 느낌도 나네요. ㅎㅎㅎ

 

 

단체석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요. 1,2 층을 쓰는 터라 테이블도 많고 널찍하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시그니처 메뉴인 프루티 아메리카노(6,500원)과 바질 크런치(4,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베이커리 진열대인데 휑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ㅎㅎ

빵이 잘 팔리는지 남는 게 없어요. 

이 중에서 먹고 싶은걸 찾아 겨우겨우 주문했답니다...

 

 

고카페 콜드 브루 시스템이라.. 원액을 추출해서 파나 봐요.

무슨 맛일지 궁금했지만 시그니처 메뉴를 시켰기에 패쓰~ 했답니다.

 

 

2층 창밖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프루티 아메리카노예요. 

달콤한 과일향은 나는데 단맛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약간의 한약재 맛..? 이 난다고 해야 하나 호불호가 꽤나 갈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바질 크런치!!! 진짜 제일 맛있습니다.

크런치 베이글 안에 바질 페스토와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바질과 크림치즈 궁합이 굉장히 좋더군요. 베이글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추천추천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 / 초코 바나나(4,000원) / 말차 갸또 쇼콜라(7,000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산미 없고 고소하고 적당히 맛있었어요.

 

 

말차 갸또 쇼콜라도 무지 맛있어요. 말차 맛이 엄청 진하게 나요.

시트가 부드럽고 중간에 말차 스프레드가 들어가 있어서 살짝 진득하답니다.

 

 

초코 바나나는 초코 코팅이 잔뜩 되어있어요. 

초콜릿이 무지 달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답니다.

초콜릿을 깨고 빵을 자르면 커스터드 크림과 바나나가 나와요. 맛있습니다!

엄청 달아서 끝에 가서 물렸지만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맛있게 먹고 매장 내부를 구경했습니다~!

2층도 1층과 비슷하게 식물들이 군데군데 배치되어있어요.

푸릇푸릇하니 싱그러운 느낌을 줍니다.

2층에서는 카페 외에도 가구나 인테리어 제품을 전시, 판매합니다.

 

 

인테리어 제품은 30 ~ 50% 정도 할인을 하더라고요!

이것저것 구경 잘했습니다. ㅎㅎㅎ

가구는 전부 원목이라 그런지 비싸고 튼튼해 보였어요. 

 

 

계단을 타고 3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3층은 가구 판매와 전시, 상담을 하는 곳이에요.

 

 

구경할 수 있게 오픈되어있지만 사무실 같은 분위기에 쫄려서 그냥 내려왔어요...

 

 

맛있게 먹고 이곳저곳 구경하다 보니 시간이 훅훅 지나가더라고요.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계단 인테리어도 멋져요.

 

 

밖에서 보는 고트레 & 고카페의 모습입니다.

조명이 많아서 환하고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날이 풀리면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겠어요.

 

 

위치는 ↓

 

고트레&고카페 도곡본점

★★★★☆ · 커피숍/커피 전문점 · 역삼동 785-16

www.google.co.kr

 

커피 한 잔 하며 고급진 원목가구 구경하기에 딱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베이커리류 품절이 빠른 편이라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빵이 무지 맛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