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멋따라맛따라

by 다노징 2021. 3. 25. 0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월드 몰 3층에 위치한 유명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입니다.

미국식 수제버거로 두툼한 쇠고기 패티와 기름이 자글자글한 프렌치프라이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AM - 22:00 PM
라스트 오더 21:00 PM / 휴무일은 없습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삼성점도 방문했어요. 가격이나 메뉴는 같지만 매장 분위기가 전혀 달랐습니다.
궁금하시다면 링크 참고해주세요. ㅎㅎ

 

[맛집]삼성동 유명 수제버거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안녕하세요. 다노징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식당은 삼성동에 숨겨져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입니다.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하여 수제버거 맛집으로 인정받았고,

danozing.tistory.com

 

매장 안 분위기는 굉장히 깔끔하고 좌석마다 간격이 넓었어요.

브루클린 매장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의자가 정말 큽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롯데월드몰점은 거울이 많아요.

천장과 벽 곳곳이 거울로 도배되어있습니다.

 

바 테이블이 있어서 혼자 와서 먹기도 좋아요.

매장 안이 어두웠다면 미국 서부영화에 나오는 술집 같은 분위기도 났을 거 같네요. ㅎㅎ

직원분들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가 적혀진 티를 입고 있었는데 괜히 탐나더군요.
색이랑 디자인이 예뻐요!

 

 

테이블 위에 메뉴판과 커트러리가 올려져 있어요.

손님들이 착석하기 전에 이미 세팅 완료되어있답니다.

 

 

버거 메뉴는 10가지로, 고기 그램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음료만 봐도 가격대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지요.

롯데월드몰점의 맛은 과연 가격에 비례할지..! 두고 봐야겠어요.

 

 

신메뉴 버블업 레몬소다와 어니언링입니다.

★ 주문한 메뉴는
버르게리타(10,800원) X2 / 바닐라 클래식(6,000원) / 칠리 치즈 프라이즈(13,000원) / 어니언링(12,500원) / 코카콜라 제로(3,000원) 

신메뉴로 나온 어니언링 이미지만 보고 먹고 싶어져서 냉큼 시켰어요. ㅎㅎ

 

테이블 위에 휴지와 후추, 소금, 머스터드, 케첩, 마요네즈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머스터드와 마요네즈를 뿌려먹는데 단맛 없이 고소하고 새콤해서 맛있더라고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 두 소스가 궁합이 잘맞는다고 생각해요.

 

 

주문이 들어가고 가장 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코카콜라 제로와 바닐라 클래식!

바닐라 클래식은 휘핑크림 올려져서 나오는데 저는 빼 달라고 했어요. 크림 노우~

 

 

쭉 들이켜봤는데 느리게 나옵니다. 셰이크가 아니고 아이스크림 덩어리예요. 

맛은 투게더 바닐라맛 그 자체입니다. 

6천 원짜리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은 먹는 기분이란...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어서 살짝 실망스러웠습니다.

체리 때문에 비주얼이 귀여워서 기대했건만... 다신 사 먹지 않을래요.

 

 

버르게리타 버거 등장-★

 

 

모짜렐라 위에 구운 파마산 치즈를 올린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탄 곳 없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치즈를 들춰내면 썬 드라이 토마토와 바질이 있어요.

토마토 그냥 먹어도 맛있고, 패티에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바질 향이 솩 풍기는데 정말 향긋해요. 양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풀때기 3장 들어가 있어요.

 

 

패티는 100% 쇠고기이고요, 두툼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썰면 육즙이 빵에 스며들어요.  음 고기 스멜~~

브루클린 버거는 빵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순쇠고기 패티도 물론 맛있지만 빵이 진짜 달달하면서 폭신하고 버터 듬뿍 발려져서 기름지고 짭짤 바삭하니 맛있답니다. ㅋㅋ

 

 

어니언링 진짜 맛있어...!

먹어본 어니언링 중에 가장 맛있었답니다. 같이 나온 소스랑도 너무나 잘 어울렸고요.

엄청 바삭바삭하고 링이 무지 커요.

잘 안 나왔지만 사진 속 버거랑 비교해봐도 지름이 비슷비슷한 게 보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씹으면 속에 있던 양파가 흐물거리며 입안에서 녹는데 진짜 진짜 진짜로 맛있습니다.

시켜먹길 잘했어요 ㅎㅎㅎ

 

 

칠리 치즈 프라이즈는 감자튀김 중에 제일 고가인데요, 향신료에 취약하신 분들은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

미트소스에서 묘한 쯔란 향이 올라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쯔란이나 향신료를 잘 먹어서 호였지만 미각이나 후각이 예민하신 분들은 못 드실 거 같아요.

치즈 소스는 굳지 않고요, 감튀는 통통하고 뜨거워서 맛있었답니다.

 

 

어니언링과 칠리 치즈 프라이즈 양이 굉장히 많아서 다 먹지 못했어요.

버거도 적은 양 같아 보이지만 먹을수록 포만감 넘쳐서 진짜 배 터질 뻔했네요.

 

 

그래도 싹싹 비워내긴 했습니다! ^_^

어니언링 성공으로 기분 좋게 식사 마칠 수 있었어요. 호호

 

 

위치는 ↓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롯데월드몰점

★★★★☆ · 햄버거 전문점 · 잠실6동 올림픽로 300 3층

www.google.co.kr

 

한 끼 간단하게 먹기는 절대 불가능할 정도로 양 많은 곳!

육즙 가득 맛있는 수제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튀김의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끼고 싶다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롯데월드 몰 점에 방문해보세요.

높은 가격대만큼 양 많고 맛 좋은 이 곳 추천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